제1회 MVP Value-UP 경진대회 시상식

제1회 MVP Value-UP 경진대회 개최

MVP Value-UP 경진대회가 지난 11월 3일 열렸다.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MVP프로젝트는 지난 2일 노원 창업디딤터에서 비영리단체와 사회적 기업을 위한 마케팅 서비스와 홍보채널을 제공하고 있는 Meader(김종훈 대표)와 함께 ‘제1회 MVP Value-UP 경진대회’를 개최하였다.

당신, 그리고 세상의 가치를 높여라

MVP Value-UP 경진대회는 참여자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사회적 소셜홍보 기업인 미더에게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뜻 깊은 취지로 개최되었다. 실제로 대상을 수상한 아이디어와 금상을 수상한 동영상을 활용한 미더 소셜 홍보 아이디어 등 여러 아이디어가 현업에 적용될 예정이다.

「웹드라마 사회적 이슈 유투브 채널 아이디어」/ 덤앤덤팀(김민진, 박승철, 이준석) / 금상수상

MVP 프로젝트는 제1회 MVP Value-UP 경진대회를 2019년에는 더욱 확장하여 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스타트업, 중소기업, 사회적기업 등과 함께하여 대학생/청년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확장하려고 한다.

Meader X MVP Project

사회적 기업 마케팅 서비스 홍보기업 Meader의 김종훈 대표는 “예상보다 대학생들의 뛰어나고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았으며 현업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훌륭한 아이디어가 많아서 많은 도움과 자극을 받았다.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MVP Value-UP 경진대회가 지속적으로 시행되고 보다 많은 사회적 기업과 비영리 단체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실제로 해당 경진대회 수상팀들의 아이디어들은 사회적 기업 마케팅 서비스기업인 Meader의 서비스로 실제로 구현될 예정이다.

사회적 기업 마케팅 서비스 홍보기업 Meader 김종훈 대표

이날 MVP 프로젝트 이주환 파트너는 “청년들, 대학생들이 가지고 있는 뛰어난 소양과 역량들이 단순히 취업이나 스펙을 위해서 휘발되는 것이 아니라 사회적 가치를 함께 높이며 생산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경진대회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내년에는 더 많은 국내 비영리 단체와 사회적 기업들에게 보다 도움이 되고 많은 청년들과 대학생들의 역량과 뛰어난 가치 빛을 발할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전국단위로 대회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서울 및 수도권 5개 동아리 참여

이번 이이디어 경진대회는 지난 11월 01부터 11월 30일까지 공모기간을 통해 수도권 5개 대학생 마케팅/프로젝트 동아리가 참가하여 1차 서면심사 및 2차 발표심사를 거쳐 최종 본선 진출팀 7팀을 선정하여 진행되었다.

성균관대학교 마케팅 동아리 SNAPP / 이정우 / 최우수프레젠터상 수상

대상은 「소비자 패턴을 활용한 5가지 UI/UX 디자인 아이디어」를 제안한 얼리버디팀(김윤주, 김지원, 정성훈, 허지수)이 수상하였으며 금상과 은상은 「웹드라마 사회적 이슈 유투브 채널 아이디어」를 제안한 덤앤덤팀(김민진, 박승철, 이준석), 「신뢰를 바탕으로 재구성하는 사회적 크라우드펀딩 마켓, 얼리마켓 아이디어」를 제안한 쇼미더얼리마켓팀(김민재, 최지해, 최현지, 황주현)이 각각 수상하였다.

「소비자 패턴을 활용한 5가지 UI/UX 디자인 아이디어」/ 얼리버디팀(김윤주, 김지원, 정성훈, 허지수) / 대상 수상

2018-11-03T01:28:54+09:00